TOUR 덕산온천에 위치한 예산 휴펜션으로 초대합니다.
스플라스 리솜
스파캐슬은 국내 최고의 리조트 오션캐슬에 이은 고품격 휴양리조트로써 예부터 수질 좋기로 널리 알려진 충남 덕산온천지구에 세워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스파 리조트입니다. 온천휴양과 레저, 문화예술과 비즈니스가 한데 어우러진 진정한 휴양문화의 메카로서 꿈의 휴양지로 탄생됩니다.

펜션에서 차량1분/도보 5~7분
수덕사
수덕사를 찾아가는 여행은 이곳의 대웅전을 찾아가는 여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수덕사 대웅전은 안동 봉정사의 극락보전과 영주 부석사의 무량수전과 함께 고려시대 만들어진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옛 건물이다. 이곳을 수리할 때 1308년이라는 건물의 건립연대를 알게 하는 글씨가 발견되어 역사적 가치를 더한다.

펜션에서 차량 10분 이내
해미읍성
해미읍성은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에 위치한 조선의 성곽으로 사적 제 116호이며, 현존하는 읍성 중 가장 잘 남아 있습니다. 방한하신 프란체스코 교황님의 방문으로 더욱 유명해진곳입니다.

펜션에서 차랑 15분
예당호출렁다리
길이 402m에 폭 5m로 건설된 현수교로 초속 35마이크로세컨드의 강풍과 진도 7의 강진(1등급)에도 견딜 수 있게 설계 됐다. 성인(몸무게 70kg 기준) 3150명이 동시에 건널 수 있다. 예산군은 출렁다리를 당분간 무료로 운영한 뒤 관광객 반응을 지켜보며 유료화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안전을 고려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출렁다리는 아찔한 높이의 계곡과 물 위에서 내딛는 발걸음 때문에 어떤 놀이기구보다 인기가 많다. 스릴 만점으로 난간을 붙잡고 겨우 건너거나 아예 기어서 가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펜션에서 차랑 20분
내포 보부상촌
내포 보부상촌은 천백년 역사 향기 가득한 예산군에 위치한 복합 테마파크로 한국의 전통 유통문화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전통문화 재현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전통사회에서 시장을 중심으로 봇짐이나 등짐을 지고 생산자와 소비자사이에 교환경제의 중간자 역할을 했던 상인 보부상을 중심으로 조성된 복합 테마 공간으로 역사 전통문화의 창달, 상업과 유통에 대한 보부상 고유의 문화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접하고 체험하고 학습 할 수 있다.

펜션에서 차량1분

ROOMS VIEW
“ 펜션의 객실을 미리보고 원하는 객실을 클릭하세요 ”